Carlin International은 1947년 창설된 프랑스 트렌드/마케팅 홍보사로서 오늘날 스타일 트렌드와 홍보 커뮤니케이션을 통합한 최초이자 유일한 그룹입니다.
CARLIN의 주된 강점은, 스타일 트렌드 만을 다루는 타 트렌드 정보사와는 달리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문 부서가 동참하여 보다 정확한 소비자 흐름과 요구를 예측에 반영하면서 다양한 분야의 결과물을 전문적인 방식으로 제시하는 것입니다.
다양한 분야의 경쟁력을 지닌 35명의 스타일리스트들을 포함하여 파리에 60명의 직원들이 창의적인 예측과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또한 25개의 강력한 해외 에이젼트 네트워크로 유럽, 북미 및 아시아 지역을 포괄하는 정보 네트워크로 트렌드 북 및 컨설팅 작업을 돕고 있습니다.


CARLIN의 2가지 주된 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 CONSULTING - 소비자 기대 행동의 리듬에 발 맞춘 창의적 예측.
    프랑스 및 해외의 주요 업체들을 대상으로, 주요 트렌드 및 새로운 소비자 행동을 예측하면서 브랜딩부터 컨셉 및 제품 개발, 마케팅, 홍보에 이르기까지 일관된 브랜드 정책을 개발하는데 동참하고 있습니다.

  • TREND BOOK - 18개월~24개월 앞선 창조적인 창의력 개발 패션 및 인테리어, 산업 디자인 등 산업 전반에 걸친 트렌드를 예측하면서 시즌 당 10 종류의 트렌드 북(인쇄 / 디지털 버전)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패션 정보사 CARLIN INTERNATIONAL는 회원사 대상으로 세미나 초청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Carlin에서 발행하는 패션 정보지는 BEACHWEAR를 제외하고는 아이템당
   연 2회발간되며, 아이템 당 가격은 국내 사무국으로 문의 바랍니다.

2. Carlin 정보지를 구입하시면 자동적으로 해당 시즌 회원사 자격을 지니게
   되며, 연2회 진행하는 해당 섹션의 트렌드 세미나에 무료로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별 5인 이내)

3. Carlin 회원사는 국내 사무국 내 쇼룸에서 Carlin의 다른 아이템 정보지를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4. 내사 및 방문 상담 가능합니다.